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토(京都)(10)] 기온의 밤, 기온 거리 (祇園)

국외여행/일본 Japan

by 청년여행 2022. 10. 12. 23:33

본문

반응형

기온의 밤

기온은 교토에서 옛 일본의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공간이다.

기온의 밤을 걸으면 일본을 고스란히 다 가진 기분이 든다.

 

기온 거리

일행과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기온을 걸었다.

길을 잃어도 좋을 것 같았다.

 

열린 문

열린 문 틈으로 우리를 들어오라고 유혹하는 것 같았다.

쉽게 들어가 보지는 못 했지만, 이렇게 밖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반응형

 

기온의 상가

많인 관광객이 머무는 공간이었다.

흘러가는 시간이 아쉽기만 했다.

 

기온 거리

큰 길에는 차들과 사람들로 붐볐다.

다들 오늘의 밤을 즐기고 있었다.

 

교토 시조도리

오사카로 돌아가기 전에 시조도리를 걷고, 또 저녁을 먹기로 했다.

어디가 좋을까

 

2014.04.2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