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활쏘기] 활터 폐쇄

민속놀이/국궁, 활쏘기

by 청년여행 2022. 7. 17. 20:58

본문

반응형

한창 코로나로 거리두기가 철저히 지켜지던 시기었다.

코로나 확진자 추세에 따라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활터도 영향을 받았다.

 

활터 폐쇄 안내문

7월 활터에 등정을 했더니 휴정 안내문이 적혀 있었다.

내가 방문한 7월 10일, 토요일.

다음 주 월요일부터 활터가 폐쇄된다는 것이었다.

더 아쉬운 것은 언제 다시 활터가 열릴지 모른다는 것.

 

푸르른 황학정

녹음이 우거진 활터를 당분간 못 온다는 것이 너무 아쉬워서 한 시, 한 시 집중해서 활을 냈다.

 

개량궁

활을 맘껏 내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었다.

일주일에 주말에만 올 수 있는 활터인데, 그 마저도 못 한다고 하니 너무 아쉬웠다.

 

활터의 고양이

활터 고양이도 당분간은 만날 수가 없게 됐다.

여름이어서 추위는 피할 수 있겠지만, 배 고프지 않고 잘 지내면 좋겠다.

 

황학정 고양이

고양이는 내 맘과 다르게 태평이었다.

 

2021.07.11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