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여행] 바리스타 수업 Coffee Gang

국외여행/호주 Australia

by 청년여행 2022. 4. 25. 22:17

본문

반응형

호주 바리스타 수업이 시작됐다.

시드니 시티에 있는 the Coffee Gang이라는 아카데미의 바리스타 수업을 신청했다.

 

오늘 수업 첫날이어서 간단하게 커피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커피갱 Coffee Gang Barista Academy

아직 이 많은 기계와 장비들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잘 몰랐지만,

금세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았다.

 

커피의 기원

 

한국사람과 일본사람이 많이 오나보다.

한국어와 일본어로 커피 관련된 이야기가 벽에 적혀 있었다. 

커피의 기원을 읽으면서 첫 수업을 시작했다.

 

커피 만드는 게 어렵지 않았다.

그래도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의 창의성과 정성이 필요한 것 같았다.

 

5일 후면 나도 바리스타가 되어 있을 것 같았다.

 

 

2009.12.0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