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여행] 근무표 Work Shift

국외여행/호주 Australia

by 청년여행 2022. 3. 9. 00:39

본문

반응형

교대 근무를 하는 업무의 근무 일정표를 영어로 Work Shift라고 하는데,

나는 근무 일정표를 영어로 Shift라고 표현하는 것을 호주에 와서, 레스토랑 일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다.

내가 호주에 머물며, 영어 접하며 배웠던 영어표현 중에 하나였다.

 

지금은 Shift라는 단어를 교대근무를 하는 업종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지만

학생 신분으로 당시 나에게는 생소하고 참신한 용어이고 표현이었다.

이처럼 호주에서 새롭게 배우는 영어표현은 해커스 토익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일상 생활영어들이 많았다.

Work Shift

지금도 호주에 살아 보기를 참 잘했다는 것 중에 하나가

그래도 교과서 영어가 아니라 생활영어를 이해하고 필요한 만큼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영어를 사용하는 것에 두려움이 없고,

또 새로운 영어 표현을 접하더라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점이 좋다.

 

나의 Work Shift는 단순히 레스토랑 근무 일정표가 아니라

나의 영어선생님이었다.

 

이번 주말을 보내고,

다음 주 월요일 내 ShiftLeaderDay었다.

 

2009.04.04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